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 블루투스 마우스 - 알리익스프레스

카테고리 없음

by 모히또^^ 2023. 4. 27. 20:52

본문

안녕하세요 모히또에요^^

 

낮에는 날씨가 좀 덥다가 저녁에는 춥고 그렇죠?

이럴 때 옷입기가 좀 애매한 것 같아요....

겉옷을 챙겨야하나..말아야하나...고민고민 ㅎㅎㅎ

이번 주에는 4월도 마지막이네요.

시간 정말 빠른 것 같아요.

좀 천천히 가주면 안되겠니?

오늘은 블루투스 마우스2탄을 준비했어요.

전에는 다이소에서 구매한 블루투스 마우스를 얘기했었어요.

이거 사용하면서 후기를 썼었는데...좀 단점이 강력했죠.

그러던 중에 인터넷에서...그러니까 알리에서 첫 구매 3개에 1달러 행사를 하더라구요.

개당 456원...3개해도 1300원 정도

거기에...무료배송...ㅎㄷㄷㄷㄷㄷㄷㄷㄷ

뭐가 있나 보다보니까 블루투스 마우스도 행사 항목에 있는거에요...살까...말까

이 제품은 블루투스 마우스인데 동글도 같이 사용할 수 있는 듀얼모드를 지원하더라구요.

456원에...

듀얼모드 지원 블루투스 마우스...

456원...

다이소 블루투스마우스 단점...

456원...

무료배송...

어떻게 하지...살까...말까...

3개에 1300원 무료배송이라, 뭐...배송이 안오더라도 괜찮은 가격이라 주문했어요.

전에 해외배송을 주문한적이 있는데 2달이 걸려서 오더라구요.

 이것도 그럴려나~했는데 엄청 빨리 오더라구요.

주문할 때 5일 배송이라고 써있던데 진짜였나봐요.

1300원에 제품 3개 배송을 무료로 5일만에....

이건 무슨 마법이죠???

포장은 정말 허접하게 왔어요.

허접이라고 말하면 안될꺼 같네요.

온게 어디냐~라는 마음으로 열어봤어요.

진짜 주문한 제품이 다 있더라구요.

우와~신기

 

상자는 없더라구요...그냥 하얀 봉다리에 덩그러니 들어있었다는...

언박싱 하려고 했는데 그런 수고스러움을 덜어주려고 한 것 같은 알리의 배려같은 느낌

봉다리라서 언패킹을 했어요.

그래도 좋아~

 

제품을 보고 

이거...진짜 작동을 할까? 궁금했어요.

해외에서 물건너온 무료배송 456원짜리 듀얼모드지원하는 블루투스마우스니까요.

전원을 켜니까 여러가지 불빛이 아롱다롱 반겨주는데 눈물날뻔ㅠㅠ

바닥면은 듀얼모드지원하니까 추가 동글과 전원 스위치가 블루투스와 동글을 선택 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동글과 블루투스를 두루두루 지원한다는 dual-mode mouse라고 적혀있어요.

스위치 왼쪽은 동글모드 & 오른쪽은 블루투스모드, 중간은 off

옴마야!!~ 여기서 한번 더 놀란건...배터리가 내장형이라 건전지가 안들어가고 5pin으로 충전할 수 있다는 거에요.

요즘 c타입으로 사용하니까 5pin케이블이 없어서 충전하기가 좀 그렇긴 하지만 패킹에 5pin케이블도 들어있어요.

알리...너란 녀석은...

충전은 얼만큼 돼있는지 알 수는 없는거 같은데

배송 받은데로 충전 안하고 그냥 켜지니까 사용을 해봤어요.

 

이걸 뭐라고 얘기해야 되나...

그냥 감동의 물결~~~~

다이소 블루투스 보다 훨씬 좋아요.

적당한 클릭 텐션에 휠도 고무로 돼있고 잘 돌아가요.

충전식이라 건전지를 안사도 되고

다이소 블루투스 마우스 5000원 vs 알리 블루투스마우스 456원

무려 10배의 차이ㅎㄷㄷㄷ

다이소 블루투스 마우스 사기전에 알리를 먼저 봤다면 이거 사고 말았을텐데 아쉽네요.

그냥 제품을 봤을 때는 단순하게 생겨서 쉽게 고장나지 않을거 같아요.

얼마나 오래 사용할 수 있을지 모르겠는데 

무조건 다이소 블루투스 마우스 보다는 훨씬 좋네요.

 

그런데...며칠 사용하다보니까 단점을 찾았어요...

블루투스 마우스니까 블루투스만 연결해서 사용하다가 

동글모드도 해볼까~해서 pc에 꼽아봤더니...안됨ㅎㅎㅎㅎ

졸지에 전용 블루투스 마우스가 됐어요.

듀얼은 사기였는지...고장인건지...

뭐~456원에 블루투스 마우스만 이대로 잘만 된다면 더이상 바랄게 없네요.

 

그래도 제대로 득템한 기분이에요^0^

 

 

- 사용 후기 -

23년5월21일

위에 언급한 내용 말고는 다행히? 이상없이 잘 사용하고 있네요^^

동글없이 사용하니까 1개 밖에 안되는 usb포트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는게

너무 좋아요

 

 

23년11월28일

아직까지 별다른 문제없이 잘 사용하고 있네요^^

 

24년 1월9일

마우스 스크롤휠이 망가졌어요ㅠㅠ

갑자기 돌려도 스크롤이 안움직이길래 

분해해보니까 스크롤 중간에 바가 부러졌네요...

돌려도 돌아가지 않는...또르르

지금까지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힝~

살려봐야겠어요

 

24년 1월12일

부러져서 고장난 스크롤 휠을 살렸어요^0^

수술전 마우스를 전신마취 시키고..꿀꺽...

부러진 스크롤 휠에 라이터불로 지져서 몰캉몰캉하게 만든 다음에

이쑤시개를 잘라서 꼽아벼렸어요.

다시 살아난 스크롤 휠~~~

잘돼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위에 리뷰 보시면 이 마우스는 듀얼이 잖아요?

블루투스도 되고 동글도 되고

이 제품은 제가 배송 받을 때 부터 동글사용은 고장나서 안됐어요.

그래서 블루투스 전용 마우스가 사용했었죠.

그런데 전신마취 시키고 불로 지지고 스크롤 휠을 살렸더니...

고장났던 동글기능도 살아났어요.

유후~~~이제 진정한 듀얼 마우스가 됐어요^^  신기신기

 

24년 4월22일

이 글도 1년이 다 돼가네요ㅎㅎㅎ

아직도 잘 사용하고 있어요.

동글 기능이 휠 고칠 때 갑자기 살아나서 좋았는데 다시 안되네요.

그거야 처음부터 안됐던거니까

그리고 제가 필요했던게 블루투스 기능의 마우스여서 

불편함은 없네요.

아~스크롤휠바가 부러져서 고장난건 제가 수리해서...

내구성은 좋지 않은걸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