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작업표시줄에 블루투스 아이콘 사라짐

카테고리 없음

by 모히또^^ 2022. 12. 23. 07:38

본문

안녕하세요~ 모히또에요^^

오늘 아침은 이번 겨울 역대급으로 춥네요ㄷㄷㄷㄷㄷ

그나마 다행인건 엇그제 눈이 많이 오고나서는 그렇게 춥지 않아서 눈이 어느정도 녹았어요.

오늘 같은 날씨였다면 눈오고 바로 빙판길이 됐을거에요.

어제는 하루종일 너무 추워서 바들바들 떨었어요....아 추워@.@;;

일 마치고 집에오니까 몸이 사르르~녹아 내리면서 기절각...

역시 집밖은 위험한건가요?ㅎ

오늘도 너무 추우니까 몸살 걸리지 않을까 걱정이에요.

 

우리 모두 오늘은 보통보다 더 따뜻하게 옷을 입고 다녀야겠어요.

 

어제 노트북하다가 유튜브 보려고 블루투스 연결하려고 했더니 갑자기 아래 작업표시줄에 있던

블루투스 아이콘이 사라진거에요....?? 어디갔징??

여기저기 찾아봐도 안보이고...건들이지 않았는데 갑자기 없어져서 당황쓰...

전에도 한번 이런적이 있어서 기억을 더듬어 봤어요.

왼쪽 아래에 보면 돋보기 모양이 있어요. 

"제어판"이라고 검색해서 제어판으로 들어가요.

"네트워크 상태 및 작업보기" 클릭~

"어댑터 설정 변경"클릭~

"bluetooth 네트워크 연결"에서 마우스 우클릭하면 팝업이 뜨고 맨아래 "속성"으로 들어가요.

속성에서 bluetooth탭에 "bluetooth 설정" 클릭하면

아래에 "알림 영역에 bluetooth 아이콘 표시"가 있어요.

그런데 앞에보면 체크박스에 표시가 없어졌네요...그럼 체크하고 적용!!

이제 다 된거에요. 오른쪽 맨아래 드롭업 화살표 눌러보면 아까는 블루투스가 없었는데 

뿅~하고 다시 나타났어요.

왜 없어진건지 모르겠는데 다시 나타나니까 마음의 안정을 되찾았네요ㅎㅎ

 

오늘은 불금이에요. 그것도 보통 불금이 아니고 연말에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있는 슈퍼불금!!!!!

크리스마스가 주말이라서 좀...그렇지만ㅎㅎ^^

그래도 주말이라는 느낌과 크리스마스가 겹쳐지니까 기분은 더 좋은거 같기도 해요.

지금 출근하고 있는데 벌써 퇴근이 기다려지는건 저만 그런거 아니죠?ㅎ

엄청 추우니까 몸 따뜻하게 다니시구요.

오늘도 힘내서 화이팅해요*^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