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드 적립 포인트 현금 전환 방법

카테고리 없음

by 모히또^^ 2022. 12. 10. 14:47

본문

안녕하세요~~ 모히또입니다^^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

외출해서 점심식사 하고 카드로 촥~~결제하고 오는 길이에요.

이제 2주만 있으면 크리스마스네요.

거리에 크리스마스 케롤이나 관련된 음악들이 흘러나오고 있어요.

연말이 되니까 기분이 묘롱한게 잠시 어렸을때 기분이 살짝 올라왔었어요.

즐거운 주말에 점심도 든든히 먹었겠다~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고 다 좋네요ㅎㅎㅎㅎ

여러분 혹시 카드포인트를 현금으로 전환할 수 있다는거 알고 계신가요?

우리가 사용하는 카드에 알게 모르게 포인트가 쌓여져 있어요.

이런거 잘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포인트 관리 하시겠지만

일반적으로는 그냥 카드 사용만 하지 포인트는 잘 모르는 경우가 대부분일 것 같아요.

처음부터 적립포인트를 그냥 현금으로 주면 좋을텐데....그죠?

적립포인트는 또 소멸되잖아요? 있는지도 잘 모르는데 알아서 소멸되고...

한대 맞고가~

그래서 준비해봤어요. 

 

카드포인트 현금전환 방법

 

어렵지 않으니까 저 따라서 하나씩 해봐요~~

 

네이버에서 "여신금융협회"라고 검색해요.

여신금융협회 사이트로 진입하면, 아랫쪽에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 계좌입금"이라고 보이시죠?

"통합조회/계좌입금/기부"를 클릭해요!

"비회원 조회하기"해도 돼요.

동의 하시구요.

인증은 쉬운걸로 하시면 돼요. 저는 휴대폰인증이 편해서요.

위임동의 하시고 다음으로 클릭해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로 들어가요.

자, 그러면 나도 모르게 적립되어있는 포인트를 볼 수가 있어요.

잔여 포인트를 보시면 적립되어 있어서 현금전환이 가능한 포인트이구요.

소멸예정을 보시면 적립된 포인트가 예정기간이 되면 없어진다는 거예요.

위에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를 누르기 전에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클릭을 했는데....

120원이 포인트로 쌓여있네요.

아....

그래도 여러분은 많은 적립금이 눈덩이처럼 쌓여있기를 바라면서 계속 해볼게요^^

적립된 포인트 확인하셨으면 아래에 포인트 "계좌입금/기부하기"를 클릭해요.

"전부입금"을 누르시고 아래 "포인트 계좌입금 신청"을 클릭해요.

확인 누르시구요

입금받을 은행과 계좌번호를 입력해서 입금주가 맞는지 잘 확인해요. 그리고 확인

이제 끝났어요. 서비스종료하고 나가면돼요.

이렇게 제 적립포인트 120원을 찾고야 말았어요.

입금계좌로 확인하니까 120원이 무사히?! 입금 됐더라구요.

글을 시작할때 까지는 뭔가 부푼 마음이었는데 마지막까지 오니까...

왠지...모를...공허함이 찾아오네요...

여러분들도 잠자고 있다가 없어질 적립된 포인트 꼭 확인하셔서 찾아가시길 바래요^^

저는 마음을 좀 달래야할 것 같아요....

120원....

반응형